말랑뽀짝 소품 만들기 : 몰랑 스튜디오 내 손으로 몰랑 시리즈 3
윤혜지(하얀오리) 지음 / 서울문화사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귀여운 몰랑이 시리즈 3탄이 나왔네요.
2탄 몰랑 마이룸에 이어 몰랑이 스튜디오를 꾸밀 수 있는 "몰랑 스튜디오" 책이 나왔네요. 아이들이 너무너무 기다렸던 책이라 도착하자마자 열심히 마음에 드는 도안부터 찾아봤어요.
도안 하나하나가 전부 예쁘지만 몰랑이 책은 모든 도안을 전부 완성하고 나서 놀아야 정말 재미있어요. 
스튜디오 도안은 제목에 맞게 스튜디오를 꾸밀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컨셉마다 몰랑이 인형이 있고 다양한 소품과 만들기 도안이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고른 도안을 집중해서 오리기 시작하네요. 저희 집은 종이놀이 도안은 오래 사용하고 쓰고 싶어서 손 코팅이나 테이프 코팅을 하는데 내 손으로 몰랑 시리즈 책은 도안 종이 자체가 두꺼워서 따로 코팅을 안 하고 있어요. 여러 번 반복 놀이해도 종이가 두꺼워서 튼튼하더라고요. 몰랑이 책의 장점이랍니다.
또 하나의 장점! 180도 펼침 북 이라는 점!
펼침북이라 아이들이 혼자서도 도안을 쉽게 뜯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이번 몰랑 스튜디오 도안은 코디 놀이를 할 수 있어요.몰랑이 인형과 다양한 컨셉의 의상들이 한가득 준비되어 있답니다.계절 의상부터 동화나라, 별자리, 전통, 코스프레, 직업의상까지 코디 놀이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의상 도안은 좀 더 자주 만지고 놀이할 거 같아서 엄마가 손코팅지로 코팅도 하고 오리기도 엄마가 해줬어요.

아이가 열심히 오리고 붙여서 여름 해변을 완성 했어요. 작품 하나하나 완성해 나갈 때마다 성취감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놀이를 하며 창의력, 상상력도 기를 수 있어요~배경 판을 가지고 놀이를 하면 더욱 재미있어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