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으로 통암기하는 교과부 지정 초등 영단어 - 랩노래 8곡으로 필수 800단어 완벽 암기! 랩통 영단어 시리즈
양재훈 지음 / 쌤(SSAM)에듀테인먼트 (구ENS) / 2013년 9월
평점 :
품절


노래(랩)를 하면서 암기하는 영어공부방법이라고 소개가 되고 책제목도 그러하여서

너무 궁금했다.

과연 어떤방법으로 암기를 그것도 영어단어를 암기하는것인지...

책을 받자마자 펼쳐보았는데 재밌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다.

책에는 100단어를 1시간이내로 암기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나는 영어단어를 아는것들도 꽤 있고 해서

내가 테스트해볼 순 없었고...

5살 아들도 아직 한글도 제대로 모르기에 테스트를 해볼수도 없고... ^^

그렇지만 신랑과 내가 해본결과는 될거 같다는 거였다.

신기했다..

노래를 하면서 이렇게 외워진다는게...

이방법을 잘 이용만 한다면 앞으로 영어뿐 아니라 다른과목들도 좀 이용해 볼 수 있을거 같았다.

요즘은 교육방식이 바뀌어서 이해를 하고 공부한다지만 그래도 암기는 해야하는 부분이니까...

또 책에선 챕터별로 주제가 나뉘어서 각 주제별로 단어를 암기하는 방식이고, 최종점검부분까지 있어서

마무리까지 확실히 할 수 있게끔 구성되어져있다.

오랜만에 영어책을 들추어봤다.

이제 앞으로는 우리 아들, 딸 공부할때 나도 같이 봐줘야겠지만

이책 '랩으로 통암기하는 교과부지정 초등영단어'

암기의 신세계를 보여주는 책인거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