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투자로 월 300만원 평생 연금 받는 비법
이도선 외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대한민국 재테크 수단 1위 부동산,


부동산의 최고 레벨 ‘토지 투자’로 진짜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준다


2019년 KB금융그룹 한국 부자보고서에 의하면 부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재테크 수단은 단연 부동산으로 나와 있다. 필자가 선택한 재테크 수단이기도 하다.


“일반 사람은 아파트를 보지만, 진짜 부자는 아파트가 될 땅을 본다.”


저자는 대한민국 최초 부자양성기관 부자사관학교 설립자이자, 유튜브 [도선국사TV]를 운영하고있는 유튜버이다.

그동안 현장에서 재테크에 실패해 돈을 잃은 사람, 부동산 투자의 방법을 몰라 고민하고 있는 사람,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해 아까운 기회를 놓친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다가가 자신이 바라는 꿈과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멘토 역할을 하고 그런지 저서에는 공인중개사 공부할때 난감했던 전문용어들을 일반인 시각에서 쉽게 풀어주고 있어 이해하기 어렵지 않았다.


저서는 ‘아파트는 살고 땅은 사라’의 완결판으로 토지 투자의 모든 것이 담겨 있다. 월 300만 원 평생 연금 받는 방법, 환지 공동투자 프로젝트, 대토보상 및 차익형 투자 방법, 평생 연봉 만들기 프로젝트 등 시중에 출판된 수많은 부동산 관련 서적과는 차원이 다른 “토지 투자로 진짜 부자가 되는 길”을 아주 구체적으로 제시해 주고있다. 


아파트는 누가 어떻게 지을까? 무슨 일이든 생산자 관점으로 생각을 바꾸면 훨씬 많은 돈을 벌수가 있다. 맛있는 요리도 그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알면 생산자가 되는 것이고, 좋은 제품도 그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알면 생산자가 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생산자가 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고 탁월한 사람들만 할 수 있어!”라고 말을 한다. 이런 인식 때문에 우리는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내가 만든 모든 생산재로부터 소비자에게 돈을 받는다


만약 당신에게 종잣돈 1억 원이 없다면 소액으로 할 수 있는 환지 투자(Concept 2)를 통해 종잣돈을 불려라. 딱 5년만 묻어 두면 분명 자산이 늘어나 있을 것이다. 그렇게 1억을 모으거나, 현재 1억이 있다면 평생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기 위해 농지연금을 활용한 농지가치 투자를 시작하라. 

->저서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대목이다.

 '농지연금'이라는 것을 저서를 통해 처음 알게 됐는데 제목의 1억 투자로 월300만원 평생 연금 받는 비법이란 바로 이 농지연금을 두고 하는 얘기였다.


지금부터 조금씩이라도 쌓아두면 좋을 부동산 재테크에 대해 좋은 정보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알차게 잘 읽었습니다.


-이 책은 책방통행에서 제공받아 서평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