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법칙 -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김도사.권마담 지음 / 굿웰스북스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당신의 소망을 읽고, 떠올리고, 쓰고, 심장과 영혼에 새겨라!”


김도사는 자살을 수천 번 생각할 만큼 지독한 가난에 시달렸다. 작가라는 꿈을 가지고 끊임없이 노력했으나 출판사로부터 500번이 넘게 퇴짜를 맞았다. 거액의 빚을 상속받아 목숨을 걸고 생활 전선에 뛰어들어야만 했다. 권마담 역시 가난에 익숙해져야만 하는 환경에서 태어나 자랐다. 음주로 인한 가정폭력의 불안과 압박감 속에 사춘기를 보내야 했고, 내내 성공과 부를 갈망하며 살았다.


그러나 두 저자는 지금 완전히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다. 김도사와 권마담은 각자의 꿈을 이루었고, 수십수백 권의 책을 낸 베테랑 작가다. 꿈을 이룬 사업가이고 꿈을 나누는 멘토이자 강연가이며, 수십 억 자산가이고 투자자이면서 또한 창업가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부부로서 아이 셋과 화목한 가정을 꾸려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다.


권마담의 이야기

- 그녀는 가장 위험한 인생은 평범한 인생이라고 생각한다.


더 늦기 전에, 더 잃기 전에 시작해야 한다. 늙어서 부자되겠다는 생각보다는 ‘젊은 부자가 되겠다’는 생각이 훨씬 더 강력하고 실현가능한 꿈이다. 그러나 꿈을 이루는 데는 제한시간이 없으므로 너무 조급해하지 않아도 된다. 내 성공의 기준은 나 자신이 정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명확한 꿈을 꾸는 사람들과 만나고, 꿈을 이룬 사람들과 만나면서 꿈을 이룬 것처럼 살아라. 그러면 좋은 운이 저절로 찾아올 것이다.


김도사의 이야기

- 그는 대출을 받아서라도 배우라고 말한다.


쉬지 말고 생각하라. 꿈을 이룰 것이라는, 이루겠다는, 이루고 있다는 생각은 우주의 보내는 주문과도 같다. 소망은 현실이 될 것이다. 당신 자신에게 아낌 없이 투자하라. 아깝다는 생각, 손해본다는 생각은 제쳐두고 자신을 성장시키는 데 주력하라. 자신 안에 있는 달란트를 찾고 부지런히 계발하라. 그리고 기억하라, 지금이 단군 이래 가장 돈 벌기 쉬운 때다. 부자와 가까워져라. 부자와 친해져야 부와도 친해진다.




지금 당장 '나'에 대한 생각과 느낌을 바꾸기 시작하라.

당신을 중심으로 주위 환경이 달라지기 시작한다.


"지금 책을 쓰지 않으면 지금 책을 쓴 사람들에게 지배당하게 된다."

책 쓰기 코칭계의 구루이자 9년 동안 1,000명의 작가를 배출한 김도사의 말이다.


책 쓰기의 힘은 위대하다.

무엇보다 여자인 나를 가치 있게 해준다.

책 쓰기를 하면서 나의 스토리를 만들기 위해 과거를 찬찬히 둘러보았다.

없는 것이 아니라 몰랐던 것이었다.


더 나아지는 환경, 더 괜찮은 방법은 없다. 그냥 지금 내가 하고 싶다면 하는 것이다.

그 순간 온 우주가 나를 중심으로 움직인다. 당신이 변하지 않으면 삶도 변하지 않는다.

삶이 변하지 않으면 성공도 할 수 없다.

당신의 세계를 바꿔라. 과거에 조연으로 살았다면 현재는 주연으로 살아보자.


저자에게 책 쓰는 법 코칭을 받은 사람들은 대부분 단 1주일에서 한 달 만에 원고를 써내고 출판사와 계약하고 책을 펴내고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저자를 ‘도사’로 부르고 있다. 세상에 수많은 코치들이 있지만 거의가 제자들이다. 책 쓰는 법과 퍼스널 브랜딩하는 법, 돈 버는 법, 1인 창업으로 성공하는 법에 있어 저자를 능가하는 코치는 없다.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야 성공한다’라는 모토로 평범한 사람들을 작가, 코치, 1인 창업가로 성장하도록 코칭하고 있다 


저자들의 사례와 현실적인 조언으로 이야기하고 있어 더 와닿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새해 새 다짐만큼이나 실천이 중요한데요~

저서가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본 서평은 도서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