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초등1학년 입학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학기를 준비할 때가

됐다니 정말 시간이 넘 빠른거 같아요.

아이 학교에선 1학기때 시험을 안봤는데 2학기때부턴 본다고 해서

나름 준비를 해야 할거 같은데 서점에 나가니 각 출판사에서 나온

2학기 문제집들이 홍수처럼 쏟아져 나온지라 그 속에서 어떤 문제집을 골라야 하나

살펴보던 중에 우공비를 집으로 데려 왔네요.

 

단색 색깔의 우공비가 눈에 확 띄네요.

앞으로 2학기때 저희아이와 함께 할 우공비네요.

우공비 옆에 있는 노란색은 우공비 공부달력이에요.

아직 저학년이라 스스로 작성을 하긴 무리지만 조금씩 연습해 놓으면

나중에 고학년이 되서 좋을거 같아요.

 

 

 

국어를 살펴보니 새 교육 과정으로 국어활동 비법 + 더하기 편에

생활속에서 + 우리말 다지기가 부록으로 들어 있어요.

우공비의 가장 큰 특징이 주입식이 아닌 이미지 연상학습으로 기억하는데 도움을 주고,

기본에서 실력까지 문제해결력을 강화시켜주며, 진도비법+실력비법+비법풀이 3책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새 교육과정인 스토리텔링 학습을 반영했구요,

2013년부터 스토리텔링으로 바뀌었다고 하는데 실제 접해보진 않아 문제 유형을

잘 몰랐는데 우공비에서 스토리텔링을 반영했다고 하니

문제없을거 같네요.

서술형도 같이 있어 요즘 말많은 서술형 문제에 미리 연습해 볼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우공비 공부달력 이에요.

탁상달력에 간단하게 표시는 했는데 이렇게 공부달력이 따로 있어

아이의 학습스케쥴이라든지 학습량도 조절해 볼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공부달력이 어떻게 생겼나 봤더니 한주동안 공부할 내용을 체크해 볼 수 있어

한주가 지나면 얼만큼 해야 할지 학습량을 조절해 볼 수 있을거 같아요.

 

 

 

학습 스케줄을 관리할때 붙일 스티커네요.

알록달록 하니 아이가 좋아할거 같아요.

아이 스스로 판단해서 사용해 볼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