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의 아주 작은 성공 습관
딘 그라지오시 지음, 권은현 옮김 / 갤리온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협찬도서
#𝗿𝗲𝘃𝗶𝗲𝘄
#백만장자의아주작은성공습관


📖자신감 회복,내마음에 집중하는 자세,고난을 기회로 삼는 태도,두려움의 극복,성공하려면 반드시 갖춰야 할 기본적인 마음 가짐부터 상대방의 마음을 끌어 당기는 방법,그리고 실전 기술...

이 모든게 다 습관에서 관련 된다면 성공한 사람들은 이러한 습관을 가지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다.인생의 극적인 반전은 일상의 평범함을 넘어서는 무언가가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그 무언가를 저자는 습관을 바꾸는 것으로가능하다고 이야기한다.

📌여기서 물음이 하나 생긴다.부자가 아닌 사람의 습관..
즉,우리의 일상의 평범함은 부자라는 단어와는 맞지 않다는 이야기가 된다.너무 흑,백 논리라고 이야기 할 수도 있지만 솔직하게 그렇게 느껴진다.


📖습관이라는 단어를 일단 뒤로 넘기고 보면 저자는 인생의 스토리를 이야기하고 있다.스토리를 바꾸는 것으로 삶을 변화시키는 힘을 얻는 것...이건 바딤 젤란드의 트랜서핑 기법과 비슷하다.모든 진리가 담겨 있다는 가능태에 접근하는 방법을 저자는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가능태는 모든 것을 담고 있는 공간이며 모든 것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공간이다.무엇이 담겨 있는지는 창조자 외에는 누구도 모른다.그런데 이 가능태를 나와 연결하는 것이 나의 행동과 사고의 파동을 가능태와 일치시켜면 가능하다고 이야기할 수 있다.

즉,나의 일생의 스토리를 다른 스토리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이것을 마네킹을 바꾼다.또는 일생의 변화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파동을 맞추는 것에 가장 빠른 변화가 생각의 변화,행동의 변화다.
즉,가능태가 예측하지 못한 습관의 변화는 나의 미래에서 오는 삶의 스토리를 바꾸어 준다.
습관을 미래의 부자의 삶으로 바꾸면 스토리의 프레임의 장면이 바뀐다고 보면 이해가 가능하다.

부정적인 스토리는 부정적인 스토리를 가져온다.제발 일어나지 마라!!라고 생각할수록 그 일이 현실에 구현되는 것도 같은 원리라고 말하고 싶다.라고 노트에 적는다


🔮아주 작은 습관의 변화는 아주 작은 삶의 변화이다.
.
부자는 𝟬에서 𝟭𝟬𝟬으로 단계를 한번에 넘어가는것이 아니라고 난 본다.

작은 변화(습관)가 작은 삶을 변화시키고 그 변화들이 모여 우리가 바라는 부자,성공,자신의 희망,자신의 미래를 성공시키는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싶다.

이 책에서 말하는 습관과 스토리의 관계는 백만장자만이 아니라 우리가 바라는 것을 얻기 위한 노력이라고 생각하며 책을 덮는다.

나의 삶의 스토리는 지금 이 순간의 나에게서 시작된다.
과거도 이 순간이었고 미래도 이 순간을 거쳐가는 과거임을 안다면 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