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원 토끼 퀴즈를 풀어라! : 먹방편 맛있는 공부 34
하얀콩.유우 지음 / 파란정원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500원 토끼 퀴즈를 풀어라! 는 500원 동전만한 토끼가
문제를 풀거나 일을 해서 500원을 벌고
그 돈으로 사람이 먹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이야기
입니다^^
그림도 간결하고 내용이 난해하지 않아서
금방 쉽게 읽을 수 있는 만화책 입니다
책 소개에서도 나왔듯이
웹툰으로 연재되었던 500원 토끼가
책으로 출간되었네요~
500원만큼 작은 토끼가 또 다른 작은 다람쥐
개구리 꿀벌을 만나서 같이 퀴즈를 풀고
돈을 벌고 그 돈으로 맛있는 아이스크림 밀크티
회오리감자를 먹게 되어요~
그 과정에서 퀴즈가 계속 나오고
퀴즈를 맞히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초등2학년 딸아이가 아주 좋아합니다
요즘 만화그리기와 책만들기에 빠져있는데요
이러한 형식의 책들이 새로운 이야기거리를
만드는데 새로운 소스가 된다고 하네요 ㅎㅎ
웹툰작가가 꿈인 아이에게 퀴즈를 접목시킨
좋은 경험이 되었네요^^
퀴즈 난이도는 초등저학년에서 고학년 문제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스트레스 받지 않고 가볍고 재미있게 풀기 좋아요~
500원 토끼를 도와주는 하나라는 여자 아이도
등장한답니다~
다른 이야기에도 계속 등장할 것 같은데요~?
딸아이가 다른 이야기도 궁금한지 500원 토끼
검색해 보라고 난리입니다^^
500원 토끼 퀴즈를 풀어라! 에는
작은 핸드북이 같이 랩핑되어서 있습니다
어른 손바닥만한 크기인데요
이 책은 본격적으로 퀴즈로 만들어진 책입니다
국어 수학 사회 과학 한국사 문제가 들어있어요
각 25개 내외의 문제들이 있는데요
난이도는 초저에서 초고까지의 기본 내용들입니다
아직 모르는 내용이라도 가볍게 재미나게
보면서 풀더라고요^^
그동안 여러 책들로 간접경험과 지식을 쌓았다면
이 책으로는 휴식을 취하며 퀴즈를 맞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