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자는 미치지 않았다 - 여자의 마음 이해하기
렙 브래들리 지음, 윤주란 옮김 / 홈앤에듀 / 2025년 3월
평점 :
제목부터 쇼킹한 렙 브래들리 목사님의 저서 <여자는 미치지 않았다> ㅎㅎㅎ 원제도 역시나 <It turns out...Women aren't crazy.> 라니. 저자이신 렙 브래들리 목사님 즉 남자의 시각에서 보았을 때 도통 이해할 수 없는 여자들의 모습을 이렇게 한 문장으로 표현한 것이 아닌가 싶다. 이 책의 부제는 여자의 마음 이해하기 (Understanding the mind of a woman)이다. 여자의 마음을 이해한다면,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여자들의 말과 행동을 조금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사랑하는 나의 아내가 미친게 아니라 지극히 정상이였음을 알게 될 것이다. 50년의 결혼생활과 수많은 부부세미나의 경험이후에 깨닫게 된 아내의 마음을 대변하는 목사님의 메세지가 구체적이고, 생생하다.
경험적으로 나중에 뼈져리게 깨달아 알기 보단 미리 이와같은 책을 먼저 읽고나서 더없이 행복한 가정생활을 누리면 얼마나 좋겠냐만은 ㅎㅎㅎ 어리석은 우리들은 뒤늦게, 나중에 알고 후회할 때가 얼마나 많던가? 그러기에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관계가 꽉 막혀 고생하지 말고, 미리미리 일독해보자!
아내와 말이 통하지 않아 힘든 남편들에게 꼭 한번 일독을 권하고 싶다. 특히 아내들이여~ 남편에게 이 책을 전해주자. 남편들이여~ 이 책을 가지고 소그룹 책나눔 모임하세요!
뒷편의 부록으로 깨알팁처럼 아내의 언어 판독하기가 딸려있다 ㅎㅎㅎ 가볍고 쉽게 읽을 만하지만, 절대로 가벼히 넘어갈 수 없는 행복한 부부관계를 위한 통찰력들이 가득 담긴 귀한 책이다. 남편들이여~ 꼭 읽어보세요! 아내들이여 남편에게 이 책을 선물합시다. 강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