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을 잡는 기술
사와다 히데오 지음, 이주일 옮김 / 다할미디어 / 201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운을 잡는 기술

 

운(運)이란 문언상으로 "운반하다."이고, 저자인 사와다 히데오가 말하는 운이란 자신 이외의 요소, 운이 가져다주는 천운과 동시에 스스로 가져오는 운이 존재하고 있고 이러한 운의 영향을 조절할 수 있다고 말한다.

 

저자 또한 다른 성공한 기업인들과 마찬가지로 모든일이 순탄하지는 않았으나, 도전과 패기의 정신과 최고의 열정, 긍정적 마인드로 스스로 성공한다. 특히 운을 컨트롤하여 자기것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마음가짐, 언행, 긍정적 사고 등을 소개하고 있고, 그런 운이 따르지 않을 때의 조언도 눈여겨 볼 만하다.

 

책을 읽고나서 나 자신은 지금까지 실패를 두려워 한 나머지 안정적이고, 평탄한 길을 걸어오려고 노력한것에 반성하게 되었다. 실패는 성공을 위한 필연적이고, 더 큰 성공을 위한 초석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되었다. 30대 후반이라는 나이가 아직 도전을 두려워하기에는 이르고 필사적으로 노력하여 운을 잡는다면 멋진 성공이 기다릴 수도 있다는 사실에 기분이 좋고 긍적적인 삶은 꿈꿀 수 있는 좋은 책이였습니다.

 

(책안에는 디즈니랜드보다 더 큰 이쁜 하우스텐보스의 전경과 사진들이 컬러풀하게 담겨있네요. 멋진 사진을 보니 저자의 하우스텐보스 성공스토리가 눈과 마음에 느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