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vengers 1000 점잇기&컬러링북 : 어벤져스편 1000 점잇기&컬러링북
토마스 패빗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000개의 점을 이어 멋진 그림을 완성하고 또 채색하는 점잇기 & 컬러링북 시리즈는 도시/명화/동물/인물/세계불가사의 편과 마인크래프트 그리고 마블 시리즈인 마블/스파이더맨/가디언즈오브더갤럭시/어벤져스 편까지 총 10종이 있어서 취향에 맞는 그림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이 중 신간인 어벤저스 편은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들로 가득해서 더 재미있었어요.

1000개의 점을 하나씩 찾아 잇다보면 집중력이 높아질 수 밖에 없어요. 

다 잇고 났을 때 완성된 그림을 보고 있노라면 뿌듯하고, 그림의 재주가 없으신 분들도 작품을 만들 수 있답니다.



100개 단위로 점의 숫자들이 컬러가 달라서 점을 찾아 잇기가 생각보다 수월합니다. 

필기구의 종류를 달리하거나, 여러 컬러를 이용하면 좀 더 색다른 결과물을 얻을 수도 있어요.

완성된 블랙위도우를 주변에 보여주고 멋지다, 잘 그렸다 얘기를 들으니 더 신나게 되네요.

점잇기 결과물에 직접 채색을 할 수도 있답니다. 

책은 한 장씩 분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완성한 그림을 전시하거나 선물하기도 좋답니다.


 

동봉된 컬러링북은 점잇기 책보다는 작은 사이즈로, 같은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한쪽에는 컬러링할 그림이 있고, 한쪽에는 친절하게 캐릭터에 대한 설명에 되어 있어요.

색연필로 토르를 채색해 보았는데, 스스로 만족스럽습니다. 라그나로크가 문득 기대가 되네요. ^^

영화보고 이번 컨셉에 맞게 컬러링해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비슷한 종류의 책들을 경험해보았지만 이 책은 좋아하는 캐릭터들로 구성되어서인지 더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어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