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이의 마법학교 2 - 어둠과 빛의 초대 런던이의 마법
김미란 지음, 스티브 그림 / 주부(JUBOO) / 202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런던이의 사랑스러운 그림을 보는 순간
바로 알 수 있었어요.

판타지는 상상의 영역이지만
그림체는 마음을 뒤흔들기 충분할 만큼
귀여움으로 가득 차 있더라고요.

이러니 반할 수밖에요.🥰

⠀ ⠀
《런던이의 마법학교》는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시리즈가 확정된
감정 성장 판타지입니다.

전작에서 런던이는
말수가 적고 혼자 있는 시간이 많던
아이였어요.

그런 런던이가 꿈속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세계를 통해
두려움과 외로움, 그리고
❛다름❜과 마주하게 됩니다.

그 과정 속에서 용기를 배우고,
친구를 만나며 조금씩 성장해 나아가죠.

⠀ ⠀
《런던이의 마법학교 2: 어둠과 빛의 초대》는
전작의 세계관을 한충 더 확장하면서
단순한 판타지적 모험을 넘어
잔잔한 울림을 전합니다.

이제 런던이는 더 이상 보호받는 아이가 아니라
스스로 선택해야 하는 순간 앞에 선 존재입니다.

두려움 앞에서도 도망치지 않겠다는 결심.

경험을 통해 스스로 판단하고 선택하는 모습에서
한층 더 단단해진 성장을 느낄 수 있었어요.

⠀ ⠀
이번 이야기에서 런던이는
선택의 무게와 책임, 그리고 진짜 용기의 의미를
조금 더 깊이 배워 갑니다.

그런 런던이를 보며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어쩌면 성장이란
빛을 찾아가는 일이 아니라,
어둠 속에서도 나 자신을 포기하지 않는
일일지도 모른다고요.

우리는 모두
각자의 마법학교를 지나고 있는 중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제 마음까지 사로잡은 런던이와 친구들,
한 번 만나보셔야겠죠? 🥰

⠀ ⠀
도서제공
@juboo_books
@happiness_jury
⠀ ⠀
#런던이의마법학교
#런던이의마법학교2_어둠과 빛의 초대
#김미란
#주부
#책읽는쥬리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