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가 필요한 모든 순간, 나만의 드레싱이 빛나는 순간 - 개정판
지은경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다이어트를 하느라 샐러드를 먹고 있어요

드레싱은 시판 드레싱을 사용하고 있고

샐러드도 거의 같은 샐러드만 먹고 있어서 물렸어요




다양한 재료의 샐러드를 맛있게 먹고 싶어서

샐러드 레시피 북을 찾고 있었는데요 ~

마침 제가 원하는 책이 떡하니 있더라구요 ^^




이미 2012년에 나와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책이었고

이번에 내용이 보강돼서 개정판이 나온 따끈따끈한 새 책이에요




<샐러드가 필요한 모든 순간,

나만의 드레싱이 빛나는 순간> 

이 책을 읽고 놀랐던 이유는 ...


240개가 넘는 샐러드 레시피를 보기 쉽게, 

따라 만들기 쉽게 구성이 되어 있다는 점이었어요




요리 초보도 요알못도 심지어 초등학생도 만들 수 있도록

쉽게 쉽게 설명을 해줘서 정말 좋더라구요 ~~




이 책 덕분에 샐러드를 맛있게!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 먹고

다이어트에 성공할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 들어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