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비출판
이승훈 지음 / 해드림출판사 / 2018년 3월
평점 :
품절


재미있는 책을 읽다 보면  나도 글을 써서 책으로 출간하고 싶다는 생각이 막연하게 들 때가 있어요

스스로 말도 안 돼...라고 일찌감치 포기해버려서 문제라면 문제! ㅋ

계약금을 받고 인세를 받는 작가의 생활을 꿈꾸지만,
현실에서는 과연 누가, 어떤 출판사에서 내 글을 출판해줄까요?? ㅋㅋ

근데 계약금을 받고, 인세를 받는 출판은 불가능할지는 몰라도
자비출판은 얼마든지 가능해서 원하면 내 책을 출판할 수 있어요
자비출판의 장점은 책이 베스트셀러가 될 경우 수익이 전부 내 몫이라는 점!!! ㅎㅎ

우리나라 출판사 최초로 해드림 출판사에서는 자비출판이 가능해요
인세를 받는 대신 출판사에게 출판 수수료를 지급하고 책을 낼 수가 있는 거죠 ~

해드림 출판사에서는 자비출판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출판비를 공개하고 견적을 내 볼 수가 있어 부담 없이
누구나 저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가 있어요

자신의 이야기를 책으로 쓰고 싶다는 생각은 누구나 한 번쯤은 해봤을 거예요
할머니들이 내가 살아온 이야기를 책으로 쓰면 10권은 될 거야...라고 
자주 말씀하시는데 실제로 나는 할머니들의 생애를 책으로 옮겨드리고 싶어요
칠순이나 팔순잔치 때 오신 분들에게 답례품을 드리는데

어르신들의 지난 삶을 책으로 만들어 드리면 뜻깊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