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우리 아이를 위한 입체 종이접기 - 재미팡팡! 생각쑥쑥!
백석초등학교 미술부 지음 / 성안당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두 딸 모두 그림그리기와 종이접기를 무척이나 좋아한다. 물론 다른 것도 좋아하지만 조금은 정적인것을 더 좋아한다.

그래서 이 책 제목처럼 특별한 우리 아이를 위한 책 종이접기책을 보게 되었다.

1.jpg


 

책에는 동영상CD도 들어 있고 그것보다 색종이가 들어있다. 색을 맞추기 위해 찾을 필요도 없이 샘플과 같은 도안의 색종이들이 무려 170장이 들어 있다.
그리고 좋은 점은 차례가 이렇게 사진으로 나와 있다는 점이다. 아이들이 사진을 보면서 자기가 만들고 싶은 것을 직접 고르기 참 편하다.

2.jpg


 

3.jpg


 

이렇게 CD 가 들어 있기는 한데 궂이 CD로 볼 필요가 있을까 싶어서 CD는 패스

4.jpg


 

5.jpg

그리고 책 뒷편에 있던 색종이들... 일일이 조심조심 자르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책에 있는 디자인과 같다 보니 나중에 만들어 놔도 책도 이쁠 것 같다. 큰 애는 아깝다고 다른 색종이로 하고 이건 아끼겠다고 한다. 그래도 꼬득여서 빨리빨리 소진해야지.

6.jpg

몇가지 만들어 봤다.
새싹, 베트맨, 토끼, 돼지, 메미... 만들고 나니 아! 책처럼 예쁘지는 않구나. 역시 사진빨. 그래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 다른 책들은 도안이 대부분 비슷하던데 이건 좀 특이하다고 해야 하나? 좀 다르다. 초등학교 선생님들이 만들어서 그런가 싶다.

7.jpg

둘째 애가 만든 토끼 좀 무서운가?
그리고 책 제목과 같이 입체로 만들어지는 도안들이 꽤 많았다. 입체 도안은 아이들에게도 많이 다른가보다. 다른 종이접기책보다 이 책에 훨씬 애정을 보이며 나도모르게 아빠미소가... 흐뭇...
한동안 이걸로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 수 있겠다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