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 - 그리스부터 영국까지 유럽 여행 에세이로 익히는 기초 영어회화 (부록 CD: 핵심 강의 + 원어민 음성)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해외여행에 대해 아직 가보지 못해서 사실 책을 읽는 동안, 미래의 준비를 위해서 읽어야겠다고 생각했다. 여행할 때 단지 8문장으로 끝낸다면 얼마나 좋을 까 싶은 생각도 들었다. 특히 유럽여행에 대해서 자세하게 잘 안내가 된 책이 바로 이 책이다. 그리스, 이탈리아, 스위스, 독일, 오스트리아. 체코, 프랑스, 영국 등에 각각 그리스에서는 무엇이 어디에 있는 지, 이탈리아에서는 얼마인지, 스위스에서는 원한다는 것을 통해, 독일에서는 날씨가 춥다는 표현을 통해, 오스트리아에서는 도와달라는 표현을, 프랑스에서는 이것을 사용할 수 있는 지, 영국에서는 문장에 대한 부가설명으로 쉽게 쓰여 있다. 하루의 일정을 빼곡하게 잘 기록되어 있어 그대로 답습해도 별 문제가 없을 것 같아 당장이라도 이 일정대로 실행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또한 나의 일정을 기록할 수 있도록 여행일지가 따로 있어 나만의 여행일정을 기록할 수도 있다. 그리고 해외에서 ATM사용방법도 잘 기록되어 있는 것도 흥미로웠다.

영어문장 가운데 응용패턴과 함께 모든 것이 발음에 가까운 표기로 한글로 되어 있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실제로 도움이 되어 좋았다. 해외에서 소포를 보낼 때, 주로 한글발음을 영어로 써야 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되는 부록과 흔히 어려워하는 숫자 읽기, 단위변환, 유럽 20개국 인사말과 감사표현, 한영사전590단어, 장소별 표현 등은 너무나 유용한 포켓북이로 안성맞춤의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해외여행에 대해서 따로 준비하고 있다면, 이 책을 통해 올 여름의 해외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 까 싶다.

물론, 모든 것을 다 상세하게 기록해 주지는 못한 점이 있을 수 있겠지만, 실제 여행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책으로는 확실한 것 같다. 그리고 CD가 있어서 들으면서 한다면, 훨씬 더 쉽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