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환상모험 27 (양장) - 사라진 알리나 공주와 판타지 세계의 위대한 비밀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27
제로니모 스틸턴 지음, 이승수 옮김 / 사파리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제27번째 사라진 알리나 공주와 판타지 세계의 위대한 비밀


처음에는 책이 두꺼워서 싫다고 하더니 내가 먼저 볼 거야 하면서 읽게되는 책

 

마법의 잉크를 문질러 숨겨진 글자 찾기 놀이~~~~~
신기하게 나타나는 글자



책이 두껍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고
바로바로 넘어가는 재미있는 이야기책이랍니다.

글씨도 다양하게 꾸며져 있고
이쁘고 화려하고 멋진 삽화들로
유치부 아이들도 상상놀이하면서 읽기 좋은 책이네요.
숨어있는 글씨를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차례만 몇 페이지
상당한 분량의 모험 이야기




읽다 보면 더 읽고 싶어지는
사파리 출판사의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이야기랍니다.

어릴적 아름다운 궁에 대한 상상들 많이 하는데
공주도 나오고
공주를 구하기 위한 팀원들도 나오고
방해꾼도 나오고


현대판 공주를 지키는 영웅 이야기라서
더욱더 즐거워요~~~~



판타지 세계의 지도만 보아도
이야깃거리 한가득한 저희 집 막내

 

 

 

 

 

 

 

어릴적 아름다운 궁에 대한 상상들 많이 하는데
공주도 나오고
공주를 구하기 위한 팀원들도 나오고
방해꾼도 나오고


현대판 공주를 지키는 영웅 이야기라서
더욱더 즐거워요~~~~



판타지 세계의 지도만 보아도 즐거워요

 

 

 

 

 

그냥 그냥 보통의 생쥐가
지혜로운 도룡뇽을 만나고
무려 9달의 기간 동안
험난한 수행을 하고
멋진 빛나는 수호자가 된답니다.

 

 

 

빛나는 수호자가 되어
알리나 공주를 찾으러 모험을 떠나요.

크리스털 보석을 고이 간직한 채로요.




크리스털 보석 원정대을 납치한 알리나 공주 찾기
함께 떠나는 모험~~!!

 

 

 

빛나는 수호자는 과연
공주를 찾아서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까요???










책의 부록 또한 아주 즐겁답니다.

 

 

책 속에 나오는 등장인물들의
비밀들을 알아보는 시간



그리고 얻은 교훈은
비밀은 소중하게 지켜줘야 해요~~~!!!

 

 

치즈를 사랑하는 평범한 생쥐로의 일상
쥐토피아로 돌아온 빛나는 수호자의 모습




뭔가 성취한 후의 힐링 타임 같은 느낌
가득하네요.




저희 집 아이가 읽으면서
재미있다며
26권까지 다 읽어보고 싶대요.

 

 

 





판타지 원정대가 되고 싶다면~~~~

 

 

 

 

 

 

 

책을 신나게 읽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