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임당과 함께 그림 그리기 역사 인물과 함께하는 창의적 체험활동 1
김학민 지음 / 아울북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5만원 지폐에 있는 신사임당 하지만 신사임당에 대해서

자세히는 아이가 잘 모르거든요..

이 책을 통해서 신사임당이라는 역사인물도 배우고 창의적체험활동과 함께

아이의 창의력도 쑥쑥 키울 수 있는 책이에요

신사임당과 함께 그림그리기랍니다.

다양한 독후활동과 창의적체험활동들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 책에서의 창의적 체험활동이란 신사임당의 삶을 이야기로 읽고

신사임당 따라 그림그리기, 나의 소질 찾아 진로 탐색하기, 창의력과 관찰력 키우기랍니다.

다양한 활동들로 아이에게 참 좋은 것 같네요

관찰력과 창의력이 뛰어났던 조선시대 여성화가 신사임당 처럼

우리 아이도 관찰력과 그림그리기 실력을

조금이나다 더 키운것 같아요..

우리아이는 미술학원을 다닌적도 없는데 미술에 참 관심있어하거든요..

이렇게 따라그리는것도 아주 흡사하게 예쁘게 그려내내요..

아이가 그리고는 너무나 좋아하더라고요..

책을 읽기만 하는게 아니라 그 책 속에 나의 그림을 그려 넣으니

더욱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나중엔 하나의 작품집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요즘 너무나 바쁜 초등학생들이 이 책을 보면서 신사임당을 따라 그리며

조금이라도 여유를 갖기를 바라며 아이도 참 좋아하는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