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월간우등생학습(1년) - 5학년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우등생학습이 2017년에는 새롭게 리뉴얼되서 나왔네요..

다른점이라면 부모님을 위한 안내서가 새롭게 들어가있네요...

부모를 위한 지침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학습지 표지가 위인으로 바뀌었네요...위인에 대한 설명까지 있어서 표지까지 신경쓴 우등생학습

참 좋네요..

우등생학습에는 이렇게 공부스케쥴표가 들어가있어서 항상 이것대로 하는 학생이 있고

아닌 학생이 있겠지만 스케쥴대로 하면 밀리지 않기때문에 참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학교마다 진도가 다르니까 꼭 맞게 하게 되지는 않더라고요...그게 좀 아쉬운 점이 있어요..

차라리 1일차 2일차 이렇게 나오면 더 좋을 듯 싶습니다.

이건 5학년 수학인데요..우등생학습은 저는 개인적으로 수학이 참 잘되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일일수학은 하루에 풀어볼 수 있어서 매일 실력을 쌓으며 습관적으로 수학을 해야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수학은 겨울방학호이기때문에 단원별 예습을 해보았는데요..

개념부분과 핵심문제들을 풀어보고 마무리로 평가까지

참 알차게 묶어놓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국어,사회,과학은 1권에 묶어져있는데요...이 과목들역시 예습을 하며

알차게 방학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항상 우등생학습은 아이들에게 자기주도학습과 조금씩 꾸준히 열심히

하게 만드는 학습지 같아서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