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왕 랄프 : 랄프의 모험 주먹왕 랄프 게임북 시리즈
달리출판사 편집부 지음 / 달리 / 2012년 12월
평점 :
절판


달리에서 출판된 디즈니의 주먹왕 랄프의 모험을 이야기로 만든 집중력, 관찰력, 순발력을 키우는 두뇌개발게임북입니다.

틀린그림찾기와 순발력게임, 숨은그림찾기, 미로찾기, 창의력만들기가 고루 들어있는 책입니다.

주먹왕랄프의 게임및 줄거리르 소개해주고요..

캐릭터소개가 재미나게 펼쳐집니다.

주먹왕 랄프, 펠릭스, 칼훈병장, 바넬로피, 킹 캔디 등 재미난 캐릭터들이 나오네요

7세인 우리아이는 틀린그림찾기에서는 그림들이 좀 복잡해서인지 조금 어려워하더라고요

순발력게임에서는 떨어진 건물조각을 찾는다던지

모눈종이위에 나이스랜드 주민들 따라 그린다던지

재미난 활동들이 많아요

단 제한시간이 있어서 그 안에 게임처럼 하게 되니 재미있네요

숨은그림찾기도 랄프가 등장하니 더욱 재미나게 찾을 수 있는거 같아요

미로찾기도 다양한 그림들이 있어서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하다가 어려우면 다시한번 돌아가서 하고 너무 좋아하네요

펠릭스가 갇혀서 미로를 풀지않으면 안된다고 하면서 재미나게 풀어요

중간엔 재미있는 만화도 있고요

보드게임도 있어서 재미나게 게임할 수 있어요

맨 뒤 창의력만들기에서는 가위질을 하지않고 바로 뜯어서 만들수 있어요

등장인물들을 모두 만들어 볼 수 있어서 이 걸로 재미난 놀이도 할 수 있어서 참 좋네요

주먹왕 랄프와 함께하는 두뇌게임북 너무나 재미있어서 다른시리즈도 기대됩니다.

주먹왕 랄프의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게임 아이들의 공간감각력과 관찰력, 집중력을 길러주고 소근육 발달까지

아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게임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