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입학 준비 끝! 영어 - 초등 입학 필수 문제 초등 입학 준비 끝! 4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0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7세인 우리 딸 이 책을 받아들고는 긴 겨울방학동안 열심히 풀어보았어요..

영어는 너무나 초급수준이라서 이 책으로 차근차근 해보았어요

결코 어렵지 않고 쉬우면서 아이들이 꼭 알아야할 단어들과 회화들이 나와서 참 좋았답니다.

먼저 알파벳을 쓰고 익히며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낱말을 찾아 색칠하는 것부터 했어요

우리 아이는 정말 아무것도 영어를 수업을 안시키고 계속 엄마표로 해왔기때문에 잘 해주더라고요

이 책에는 초등입학전에 꼭 알아야할 필수 알파벳과 낱말, 문장표현, 생활회화등을 익히면서

초등학교 영어교육과정을 미리 학습해 봄으로써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어요

그리고 기본을 다시한번 다지니 너무 좋네요

막연한 문제풀이가 아닌 실전에 가까운 선행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어요

그리고 초등1학년영어는 어덯게 지도해야하는지 나와있어서요...참 유익하네요

이 책으로 매일 30분 재미있는 영어시간으로 정해놓고 꾸준히 풀게 해주고 있어요

지금은 중간쯤 왔는데요..

아이가 영어를 너무 재미있어 하네요

알파벳문제들과 낱말, 표현문제들로 나뉘어져서 뒤로 갈수록

아이의 영어실력이 탄탄해짐을 느낀답니다.

이 한권속에는 꼭 알아야할 낱말들과 표현들이 나와있어서요

이 한권만이라도 초등학교들어가기전에 알차게 배워놓는다면

초등학교1학년영어가 그리 어렵지 만은 않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