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수학 1031 초등 1-1 개념서 (2016년용) 초등 생각수학 1031 (2016년)
시매쓰수학연구소 지음 / 시매쓰 / 2012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씨매쓰출판에서 나온 생각하는 힘을 통한 개념학습,

초등수학 교과기본서라고 말하는

생각수학1031 개념서 1학년1학기학습지입니다.

씨매쓰출판의 학습지 아이에게 꼭 접해주고싶었는데

콕 점찍어두고 생각해두고있던 생각수학으로 접해주니 너무 좋았어요.

처음 나오는 문제들이에요..아이가 쉽게 잘 풀어주었네요

백설공주이야기와 함께 수학문제가 나오니 아이가 너무 흥미로워해요..

수학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듯 해요.

난쟁이와 백설공주들이 저녁을 먹기위해 줄을 섰는데

이 줄을 보면서 순서를 배웁니다.

너무나 재미나죠?

먼저 호기심을 유발한 다음 최종적으로 이해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이 밖에도 사고력문제들이 유형별로 너무 잘 나와있어서

참 만족스러운 학습지네요

바로개념을 어떻게 배우는가에 대한 고민한 교재임을 알수있는 수학에 앞서가는 힘을 키워줄 수 있는 교재임을 확인했어요

그래서 역시 수학은 씨매쓰임을 확인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