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스토리 논리퍼즐 1 vs 100 - 역발상의 힘을 키워라! 메이플스토리 퍼즐 1 vs 100 시리즈
콩끼리 지음, 손호성 감수 / 넥슨(Nexon) / 2012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넥슨에서 출판된 이 책은 기나긴 겨울방학동안 아이와

한두페이지씩 재미나게 풀어볼 수 있어서 좋네요

메이플스토리캐릭터들이 나오니 너무 신나하네요 지루해하지않고 좋아해요

문제들도 다양한 영역들이 나와있어서 정말 마음에 드네요

아이의 두뇌를 말랑말랑하게 해줄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남다른 발상으로 논리적 사고를 키워주고

논리에 강한 자가 진정한 우등생이 된다고 하는 이 책

국어, 영어, 한자, 수학등 다양한 교과통합문제들로 되어있어요

크로스퍼즐과 스티커로 재미가 있어서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엄마 아빠와 함께 푸는 온가족 논리게임..

아이뿐 아니라 저와 남편도 치매예방을 위해 풀어요..

재미나네요...

언어, 인지, 추리 등 재미난 문제 때문에 시간가는지 모르게 풀고 있어요

성냥개비퍼즐이라던가 주사위굴리기라던지

팽이놀이, 공통한자찾기등 문제가 너무 다양하고 재미나요..

스티커를 너무 좋아하는데 문제도 스티커를 붙이며 하니 정말 좋아하네요

총 100가지 문제와 부록으로 다른그림찾기가 있는데요..

이 문제들을 다 풀때쯤이면 우리아이 커다란 두뇌의 힘을 키울거라고 믿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