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강아지에게 도넛을 준다면? 담푸스 그림책 7
로라 누머로프 글, 펠리시아 본드 그림, 이형도 옮김 / 담푸스 / 2013년 1월
평점 :
절판


이 동화는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이며

전미 유치원 필독서이며 전 세계얼니이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그림책 스테디셀러라고 하네요

그럴만도 한 것이 읽어보니 너무나 재미난 강아지이야기에 빠져들 것 같아요

이 기상천외한 강아지는 If you give a pig a party에 처음 등장한 이후 이젠 미국 어린이의 필독서가 되었다고 하네요

너무나 읽혀주고 싶었던 책이었는데 이렇게

아이와 읽고 있으니 너무나 행복하답니다.

글씨가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재미있는 그림과 재미난 글에 금방 한권을 다 읽어버리고

또 읽게 되는 책입니다.

베스트셀러인 이유는 다 있는 것 같아요...

만일 네게 강아지에게 도넛을 준다면,

라고 시작하는 이 책은

강아지가 사과주스를 달라고 할거고

그 다음부터 꼬리에 꼬리를 물고 정말 기상천외한 재미난 일들을 줄줄이 이어집니다.

강아지와 야구를 하고, 춤을추고..

어찌 보면 어른이 보기에는 강아지와 남자아이와의 이야기기가

조금 정신없고 천방지축 이야기인 듯도 하지만

아이가 너무나 좋아해요..

읽고 읽고 또 읽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강아지가 주인공이어서 그런가봐요

또 우리 딸 제일 좋아하는 간식이 도넛인데

책에 도넛나오니 아주 신나하네요

도넛먹고싶다고도 하고요...ㅎ

이 책을 읽어준 후 영어로도 원서를 찾아서 읽어줄거에요

원서로 꼭 읽히고 싶네요..

번역한 우리말도 재미있지만 원글도 궁금해지네요

만일 강아지에게 도넛을 준다면? 은 정말 자꾸 읽고싶은 동화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