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4차 산업 혁명


지학사 아르볼에서 출판되는 참 잘했어요 과학시리즈 중 8번째 이야기입니다.

참 잘했어요 과학 시리즈는 초등 교과 과정에 알맞게 개발한 통합교과 정보서라고 해요.

하나의 주제를 다양한 분야에서 접근하고, 그에 따른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가 실려있어요.

또 책에서 얻은 지식을 완전히 내 것이 되도록 돕는 워크북도 함께 실었습니다

참 잘했어요 과학시리즈는 다양한 과학이야기가 많아서 다른 시리즈도 꼭 읽어보려고 합니다.

요즘 4차산업혁명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이 시대의 흐름에 맞게

아이를 어떻게 키워야 할지 고민이 많은데요...그에 맞게

이 책은 로봇과 인공지능에 관한 정확한 지식을 아이들에게 알려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젠 4차 산업 혁명! : 로봇과 인공지능은 로봇과 인공지능을 통해 과학 교과에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또한 관련된 인물·문화·미래학 등 다양한 배경지식을 담은 책입니다.

책을 읽고 워크북까지 읽어보니 정말 효과적이네요

아이들이 4차산업혁명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데요..이 책으로 그 궁금증을

속시원히 풀어줄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책은 어렵지 않게 쉽게 만화로도 나와있으니 저학년부터 읽어도

괜찮습니다.

우리 생활 속에 한층 더 다가온 로봇과 인공지능에 관한 이야기가

아이들에게 아주 많은 도움이 되고 과학은 어려운게 아니라

우리 실생활에서 쉽게 찾으며 쉽게 이해해야할 과목이란걸

깨닫게 해줄 좋은 책 같아요.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