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다수 존재하는 상황에서,
무언가 우리만의 특별함이 필요했다. 우리 부부와 A업체는 타서비스와의 차별점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을함께 고민했다.
고객들이 꽃을 구독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꽃을 통해 무엇을 얻고 싶은 걸까? 꽃을 구독하는 고객의 마음을 곰곰이 헤아려 보았다. 우리가 찾은 답은 기분 전환. 저마다 다양한 상황에처해 있겠지만 꽃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심리 기저에는 꽃을 통해 기분을 전환하고 싶은 바람이 깔려 있는 게아닐까 생각했다.
- 꽃을 구독한다고? - P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