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아기 그림책 4 세트 - 전2권 - 누군지 맞혀 봐!/찾았다! 찾았다!
Ana Martin-larranaga 지음 / 아이즐북스 / 2008년 3월
평점 :
절판



 

                                    

 움직이는 아기그림책 시리즈 중 2권의 그림책을 소개해드릴께요..

꼭꼭숨어있는 동물들과 곤충,등이 짜잔 하며 숨어있다가 나온답니다.

총16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작은 싸이즈가 아이의 손에 딱들어온답니다..

외출할때도 가지고 다닐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제가 받은 두권은 동물과 곤충들이 등장한답니다.

아이의 감정을 표현해주는 기뻐요 슬퍼요도 만나볼수 있고, 시장에 가요,꽃밭속에 누구지,닭장속엔

누가 살까등 정말 다양한 내용들로 구성된 움직이는 아기그림책 좀더 만나봐야 겠다는 생각을 해보았답니다..~~@

             

<아니야,아니~~>

뿌우뿌우 얼룩말아,네가 낸 소리니?

아니야,아니, ~~살짝 당기면 기다란 코를 가진 코끼리가 나온답니다.^%^

끼이끼이 잠꾸러기 치타야 네가 낸 소리니?

아니야,아니~~살짝씩 보이는 곳이 보이죠..누구일까요..누구일까,,

아이에게 이렇게 물어보고 끼이끼이 소리를 누가 낼까,,,,,하며 당겨보면 줄을타고 있는 원숭이가 나온답니다.

<나도,나도~~>

참방참방 시원하게 물놀이 할까?? 그럼 누군가가 나도나도 이렇게 말하지요..누구일까요??
짜잔,,,꽥꽥 오리

살랑살랑, 물풀 속에 숨어 볼까?? 그럼 누군가가 나도나도 이렇게 말하지요..누구일까요??

산호초뒤에 숨어있는 물고기랍니다..

마지막장에는 풍덩풍덩,다 함께 신나는 물놀이...그러면 싫어,싫어,나는 싫어,,,,누구일까요??

궁금하시죠...^^;; 그럼 가까운 서점에 가셔서 확인해보세요..@^^@

         

                                  

 잡아당겼을때 그림이 등장하는데 계속 잡고 있어야 그림을 볼수 있답니다..

조금 어린 유아에게는 좀 힘들지 않을까하는 생각잠시 들었어요..^^

 

    요렇게 외출가방에 쏙 담아 외출할때도 함께 할수 있답니다..^^

개월수로는 아기그림책이 맞지 않을수도 있지만 저는 저희 아이의 나이와 개월수에 책을 맞추기 보다는

우리아이의 눈높이에 맞추려 한답니다. 한참 책에 빠져 지내야할 시기인데 아직 책에 흥미와 재미를 못느끼기에 좀더 다양한 책들을

권해주고 싶고 그럴려면 아이에게 좀더 쉬운 책이 흥미를 끌어주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갖고 있답니다.

이제 31개월들어온 딸아이 많은 부분이 느리지만 느린보 엄마가 되려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