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로 센세의 일본어 편의점 마스터 마구로 센세의 일본어 시리즈
나인완 지음, 강한나 감수 / 브레인스토어 / 2024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구로센세의 일본어 편의점 마스터"는 일본의 편의점 상품과 문화를 유쾌하고 유익하게 소개하는 만화책이다. 이 책의 주인공인 마구로센세와 사케짱이 일본의 다양한 편의점 상품들을 소개하며, 그 상품들의 특징을 설명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일본어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일본어 학습과 함께 일본의 편의점 문화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책을 통해 일본의 일상적인 소비 문화와 상품들을 자연스럽게 배우며, 일본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만화 형식으로 쉽게 읽히며, 각 장마다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유용한 일본어 표현들이 가득해 학습에 흥미를 더한다. 또 하나의 유용한 점은 일본어로 된 상품의 일본어 발음을 한글로 풀어써줘서, 일본에 가서 원하는 물건을 찾지 못할 때 직접 물어보기 편하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수플레 -> 스후레 처럼 일본어 발음과 한국어 발음은 비슷한 듯 다르기 때문에ㅎㅎ)

나는 일본 여행을 작년에 3번, 올해는 2번이나 다녀왔다. 편의점 천국이라는 일본에서 이로하스, 코로로, 나카메라 푸딩, 져지푸딩 정도로 엄청 유명한 것들만 먹어봤는데, 이 책을 통해서 다양한 과자, 컵라면, 아이스크림 등을 알 수 있게 돼서 좋았다! 잘 모르는 상품에는 선뜻 손이 가질 않았는데, 책을 보면서 익숙해진 군것질거리를 다음 번 일본 여행에서는 마음껏 도전해볼 수 있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달달한 커스타드 크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나카메라 푸딩'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