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 스티커 색칠놀이
로이 비쥬얼 지음 / 서울문화사 / 2011년 9월
평점 :
절판






로보카 폴리 스티커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서울문화사 2011.09.30
펑점


우리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로보카 폴리~ 스티커 색칠놀이가 왔습니다.



신난 울 아가~ 도착하자 마자 입가에 미소가.. ㅋㅋ

폴리 너무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참고로 34개월 딸아이고, 색칠놀이 책은 이 서평책이 처음으로 접하는거에요.

책 왼쪽에 칼라로 그려져 있지만, 아직 딸아이는 마음대로 칠하네요~ 함께 무슨 색이 있는지 살펴보기도 하고,

그림 윗부분에 어떤 색들이 있는지 표현되고 있습니다.

책 아래부분에 각 캐릭터 특징별로 차종에 따른 역활에 대해서도 소개해주고 있어요~!

함께 색칠도 하고, 귀여운 캐릭터 스티커들도 붙여보았답니다.

너무 너무 신나는 놀이지요~

아직은 그림 선 안으로 이쁘게 칠하지는 못하지만, 꼭 이쁘게 색칠할 필요있나요?!

울 아이가 즐거워한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지요~

아쉬운 점이라면 칼라라 그런지 많은 장수가 아니네요.  

더 많은 그림이 있으면 더욱 좋을것 같아요.!

받자마자 신이나서 해버리는 바람에책 한권이 금방 끝나요... ㅜㅜ 아껴서 하자는 저하고 더 하고 싶다는 아이하고

그만 싸우다 울어버렸네요... ㅋㅋ

긴 시간동안 혼자 앉아서 집중해서 색칠놀이를 하고 있더라구요.

어찌나 기특하던지...

너무 너무 즐거운 색칠놀이 시간이였답니다. 어린아가들하고 함께 색깔 공부도 하고

손 근육 발달놀이 및 집중력 향상에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