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 김소연의 임산부 요가 + 산후 다이어트 - 자연 분만을 위한 몸 & 출산 후 예쁜 몸 만들기
김소연 지음, 이임순 감수 / 비타북스 / 2011년 2월
평점 :
품절


임신 9개월에 만난 임산부 요가책~~

자연 분만을 위한 몸 & 출산 후 예쁜 몸 만들기를 함께 볼 수 있는 책이라서 너무 좋다.!

나의 경우 둘째라 처음보단 더 떨리지만,

이 책에 나와있는것처럼 정말 열심히 요가 동작을 따라하면 순산할 수 있을 듯 하다.

무엇보다 그림위주로 설명이 되어 있으니 금새 볼 수 도 있고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다.



요가를 배우며 태아의 두뇌 발달까지도 도와줄 수 있다니 엄마와 아기에게 일석이조로 좋은듯 싶다.

물론 동작들을 보다보니 내가 하기엔 좀 힘들다 싶은 동작들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평소 운동을 안한것도 있구

개월수가 거의 만삭이라~ 쉽지많은 않더라구요.



신랑과 함께하는 커플요가도 있어서~ 부부사이를 더욱 따뜻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일부러 부부태교 하러 강의 같은거 들으러도 다니는 세상에 엄마, 아빠가 함께 하는 요가의 경우

집에서 언제든지 둘이 함께 할께 있으니 저도 신랑이랑 열심히 해보려구요~

 

무엇보다 좋은건 산후 다이어트 요가에요~ 첫째땐 애기 낳고 살이 안빠졌는데 이번에 둘째 낳고 나면

한번 열심히 도전해서 예전 몸으로 꼭 돌아가리라 다짐해요. 짬나는 시간 나는데로 활용할 수 있으니

책 한권만 있어도 꼭 성공할 수 있을꺼에요.



이건 벽에 붙여두고 열심히 따라해보려구요. 부록으로 포스터가 한장 있더라구요~~

임신 초기, 중기, 후기, 산후요가까지 4파트 부분으로 나뉘어 있어요~~~

방 한쪽에 붙여놓고 열심히 하구~ 건강한 울 아가 순산해야겠어요~~

다른 임신하신분들도 꼭 요가동작 따라해보시구 순산하시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