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미! 그램툰 Help Me! Gramtoon - 시제 조동사 수동태 가정법 GRAMTOON is My Best Friend 4
김영훈.김형규 지음 / 한겨레에듀 / 2010년 10월
평점 :
품절


Help Me GRAMTOON - 영문법 공부의 기초가 되는 만화로 공부하는 영어책이에요.

초등학교 대상으로 나온책인데, 제가 영문법의 기초가 없어서 한번 읽어보게 되었네요.!

처음에 무슨 책이 만화야 싶었는데, 초등학생 눈으로 바라보면 재밌게 이해도 잘 되구

아이들 눈에 맞게 잘 쓰여져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문법을 완전히 이래하려면 몇번 반복해서 읽어야 할 것 같은 생각도 드네요~

과거-현재-미래 시제에 대해서도 이야기로 재밌게 풀어나가고 있고, 이야기책으로 편하게 읽다가

요점정리가 되어 있어서 내가 한번 읽은 이야기에 대해서, 한번씩 짚어주면서 반복하고 암기할 포인트에 해서 얘기해주고 있습니다. 확인테스트도 있어서 스스로 한번씩 확인할 수 도 있고, 색깔로 꼭 알아야 할 인트도 짚어주고 있어서~ 그램툰 모든 구성을 본다면 영어의 기초가 잡힐꺼란 생각이 드네요.

제가 읽은 책 말고 다른 책도 다 읽어보고 싶은 구성이에요. ^^

아무리 좋은 책도 아이가 싫어하면 억지로 읽기 힘들텐데, 무엇보다 아이들이 흥미있게 읽을 수 있어서 활용하기가 좋은거 같아요~

영어공부 하기 싫어하는 초등학생들이라면 한번  엄마와 함께 재밌게 읽어 보시라구

추천하고 싶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