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블록스 크리스마스 스티커 놀이북 넘버블록스 스티커 놀이북
토리 코튼 지음, 김유리 옮김 / 펭귄랜덤하우스코리아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넘버블록스와 함께

스티커를 붙이며

즐겁게 숫자를 익혀봤어요~~~



겉표지부터 반짝반짝!!!

아이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네요




특히 주제가 크리스마스여서

아이들이 책을 보자마자 엄청 신나하네요 ㅎㅎㅎ




스티커 100개를 붙이면서

퍼즐도 풀고,

다른 그림 찾기도 찾고

미로 찾기도 해보고

숫자를 세며 숫자에 색칠도 하며 달력을 만들어 보기도 했어요



두 자리 숫자까지 있다 보니,

5세 둥이들에게는 자세한 설명이 필요했어요




다른 보통의 스티커북보다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느낌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