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좋아지는 스티커 아트북 3 : 음식 머리가 좋아지는 스티커 아트북 3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에스엠지크리에이티브(고은문화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을

스티커를 붙여가며 완성해 보았어요~



조각에 맞는 스티커를 찾다 보니,

관찰력과 집중력이 생기네요




무엇보다 각 그림에 맞는 숫자를 찾아서 붙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숫자 공부도 되네요!!!


햄버거, 피자, 짜장면,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음식들을,

35개부터 47개까지 조각 스티커를 붙이며

완성해 보았어요



한 작품(?) 한 작품(?)을 완성할 때마다

아이들이 성취감 또한 느끼게 되네요




소근육 발달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엉덩이 힘을 키우는데 매주 좋은 거 같아요~




숫자 공부를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강추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