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은 소중해 - 나를 단단하게 만드는 30가지 마음 운동법
마음챙김놀이터(유혜현, 신소연, 조민정) 지음, 안혜란 그림 / FIKAJUNIOR(피카주니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마음은 소중해]는

마음이 튼튼해지는

30가지 마음 운동법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어요



[내 마음은 소중해]는

마음이 튼튼해지는

30가지 마음 운동법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어요



마음챙김 이란?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운동하듯이,

마음챙김은 마음을 튼튼하게 만드는 운동법이에요.

아이 스스로 감정을 마주하고, 생각하는 힘을 길러줘요



하루에 10분씩만 시간을 내어

한 가지씩 해보았어요



생일 축하를 하며

초를 불때, 기분이 어땠는지 물어보니,

그네를 탈 때처럼 하늘 높이 올라가는 기분이었다고 하네요 ㅎㅎ

이렇게 표현할 줄 아는 둥이들이 기특하기도 하고,

그동안 아이의 마음을 물어보지 못했던 아쉬움도 남았어요



책의 후반부에는 QR을 통해 가이드를 들으며

함께 상상하며

마음속 여행을 떠나볼 수 있어요



책의 마지막 부분에는

양육자를 위한 마음챙김 가이드가 있어요

그림책을 좀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