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버블젬 알록달록 숫자 쓰기 레인보우 버블젬 매일매일 쓰기 1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동차의 번호판,

버스 번호,

엘리베이터의 숫자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둥이들에게

좀 더 체계적으로

숫자 공부를 시켜봐야 하나 고민하던 찰나에

[레인보우 버블젬 알록달록 숫자 쓰기]를 만나봤어요



레인보우 버블젬 친구들과 함께

0부터 100까지

놀이하면서 숫자를 익혀 봤어요~



다양한 놀이를 통해 수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숨은 숫자 찾기

작은 수부터 점 잇기

빈칸 채우기

다른 그림 찾기 등이 있어요

아이들이 전~혀 지루함을 느끼지 않았어요




마무리하면서, 아이에게 직접 스티커를 붙이게 했는데요

확실히 동기부여가 되네요



또 숫자 공부하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ㅎ





놀이하듯, 아이들에게 숫자를 익히게 하기에 좋은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