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더 반짝일 거야 - 작은 행복을 찾아나서는 당신을 위한 짧은 메시지
남궁원 지음 / 모모북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베스트셀러 에세이 작가 남궁원 저자의

[내일은 더 반짝일 거야]는

요즘 같은 시원한 바람이 불 때

곁에 두고 읽기에 좋은 에세이에요



짧은 메시지라서 읽기에 편하고,

정말 부담 없이 읽어도 되는 책이에요

가볍지만, 뭔가 생각하게 만드는 책!

책의 중간중간에 있는 그림은

분위기를 바꿔주기도 하고

기분 좋은 느낌도 주네요



총 3장으로 구성돼 있어요

1장은 연인과의 관계에서의 생기는 일들에 대해서,

2장은 내 사람과 그 밖의 사람들

3장은 나와 내 인생에 관한 내용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등을

짧은 메세지로 읽어 볼 수 있어요

1장을 읽는 동안에는

연애시절 가슴이 몽글몽글했던 시간도 생각나고,

신랑과 연애했던 기억들이 새록새록 떠올랐어요



육아로 힘들어하고 있던 나에게,

잘하고 있다! 고 응원해 주는 글귀들에 큰 위로를 받았어요





요즘 같은 시대에

인스*를 보면 다들 잘 살고 있구나~부럽다~이런 생각이 들기 마련인데,

남부러워 할 시간에 조금이라도 내 앞길 닦으라고 조언도 해줘요

그리고 곁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잊지 말라고 얘기하고 있네요

대부분 공감되는 글귀들이고,

어떤 글귀들은 내 생각을 그대로 반영한 느낌도 있었어요

위로와 힘내라고 응원받는 시간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