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전부 과자라고? 이상한 나라의 쿠키 토끼 고래책빵 그림동화 25
카미오카 아사미 지음, 최신원 옮김, 하야시 유바 사진 / 고래책빵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펼치는 순간,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입체감과 맛있어 보이는 과자 그림이 아이들의 시선을 확~사로잡네요

동화 속 세상이 모두 과자로 표현되어 있어요



[이게 전부 과자라고? 이상한 나라의 쿠키 토끼]는

책의 전체적인 느낌이 따뜻하고,

먹음직스러워요ㅎㅎㅎ

달콤한 쿠키가 귀여운 캐릭터로 변해있어요



오른쪽 하단에는 각 동화마다 숨어있는 친구들을 찾는 재미도 있어요

또한 페이지마다 나오는 쿠키 토끼를 찾는 즐거움도 있구요



쿠키 토끼와 함께 동화책을 넘기다 보면, 14편의 명작동화를 볼 수 있어요

헨젤과 그레텔

빨간 모자

구두장이와 요정

신데렐라

라푼젤

엄지 공주

인어공주

브레멘 음악대

피터팬

걸리버 여행기

잠자는 숲속의 공주, 백설공주

호두까기 인형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중간중간 아는 명작 동화가 나오면, 아이들이 서로 이야기를 해주네요~




책을 읽는 내내 쿠키 먹고 싶다고 난리네요~~~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