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일까? 동물 친구 4 : 새와 날개 동물 누구일까? 동물 친구 4
마야.김현좌 지음, 박재근 감수 / 이룸아이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땅에 사는 동물, 물에 사는 동물, 곤충과 작은 동물에 이어 4번째 자연 관찰 도감!

[누구일까? 동물친구 4]를 만나봤어요

누구일까? 시리즈는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해요~



[누구일까? 동물 친구 4 - 새와 날개 동물]는 생생한 사진과 여러 놀이 형태로

새와 날개 동물의 생태를 재미있게 알아가고, 집중 관찰하며,

집중력과 표현력이 쑥쑥 자라게 하는 자연 관찰 놀이책이에요



초성과 다양한 힌트 등을 통해 어떤 동물일지 맞춰볼 수 있고요

그런 과정에서 생각하는 힘을 키우고, 또한 지속적인 탐구 활동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줘요

또한 영어 단어도 같이 나와있어서, 자연스럽게 읽으며 넘어갈 수 있어요

무엇보다 아이와 퀴즈를 풀며 책을 읽으니, 시간이 금방 가네요~



20종류의 새와 날개 동물이 나오는데,

역시 둥이들은 책을 보자마자 뒤뚱뒤뚱 오리부터 찾네요 ㅎㅎ

동물원에서 봤던 동물들은 oo라며 엄마에게 알려주기도 하네요

기특하게~ㅎ



한창 질문이 많아지는 나이!

저도 잘 모르는데, 자꾸 질문을 하네요;;;

다행히~~걱정 안 해도 돼요!!!

사는곳, 먹이, 생김새, 특징 등 새와 날개 동물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어서,

아이에게 설명해 주기 좋아요

물론 엄마도 저절로 공부가 되네요^^;;


동물도감을 처음 시작하는 아이와 부모님께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