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일까? 동물 친구 3 : 곤충과 작은 동물 - 퀴즈 자연 동물도감 누구일까? 동물 친구 3
마야.김현좌 지음, 박재근 감수 / 이룸아이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땅에 사는 동물, 물에 사는 동물에 이어 곤충과 작은 동물에 관한 3번째 자연관찰 동물도감!

<<누구일까? 동물 친구 3>>을 만나봤어요



누구일까? 동물 친구 시리즈는 요즘 둥이들의 최애 책 중의 하나인데요

실사 그림책이라서 각각의 동물들이 진짜 리얼하게 나와 있고요,

우리가 주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동물들이라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더욱 쉽게 책을 접하게 되네요



자신들이 아는 동물이 나오면, 이건 누구일까?라며 엄마에게 계속 질문을 하네요

약간의 잘난척하는듯한 느낌으로요 ㅎㅎㅎ

무엇보다 묻고 답하는 상호작용이 되니까, 아이가 더욱 즐겁게 책 읽기가 되네요

각 곤충과 작은 동물마다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어서, 아이들에게 쉽게 설명해 줄 수 있어요!

어른들이 알지 못했던 부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각 동물들마다 먼저 초성으로 나와 있어서, 한글 공부에도 도움이 되고요,

영어 단어도 같이 나와 있어서, 자연스럽게 영어도 함께 읽으며 넘어가게 되네요



20종류의 곤충과 작은 동물들이 나오는데,

우리집 1호는 개미를 제일 먼저 찾아서 보기 시작하고요

우리집 2호는 모기에 관심이 생겼는지, 엄청 집중하며 보네요


동물도감을 처음 시작하는 아이와 부모님께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