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일까? 동물 친구 2 : 물에 사는 동물 누구일까? 동물 친구 2
마야.김현좌 지음, 박재근 감수 / 이룸아이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누구일까? 동물친구 2] 는 신비로운 동물의 생태를 아이의 눈높이에 맞추어, 다양한 바다 동물의 모습을 관찰하며

집중력과 표현력이 쑥쑥 자라게 하는 자연 관찰 놀이책이에요



20종류의 바다에 사는 동물 친구들이 나오는데,

역시 둥이들은 책을 보자마자 '아기 상어'를 찾네요 ㅎㅎ




그림이 실사로 되어 있어 생동감 있고,

아쿠아리움에서 직접 봤던 바다동물들에게는 더욱 관심을 가지네요





"엄마! 얘 뭐 먹고살아?"

"엄마! 얘는 어디에 살아?"

한참 호기심이 폭발하는 나이!

자꾸 질문을 하네요 ㅎㅎ

하지만! 걱정 없어요!

사는 곳, 먹이, 생김새, 특징 등 바다 동물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어서

아이에게 책을 읽으며 설명해 주기에 너무 좋아요~

엄마도 저절로 공부가 되네요!





아이와 함께 바다 동물 이름도 맞추며 퀴즈도 풀 수 있어요

퀴즈를 풀며 즐거운 상호작용이 일어나네요~

초성이 나와 있어서, 한글 공부에도 도움이 돼요

또한 영어 단어도 같이 나와 있어, 함께 읽어주니 바로바로 따라 하네요





아이와 함께 놀면서 동물 관찰책을 시작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