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으로 배우는 알파벳 쓰기
좋은친구 콘텐츠 기획팀 지음, 황명석 그림 / 좋은친구출판사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리 나는 영어 벽보와 영어 동요로 영어 노출을 하고 있는 둥이들에게

[그림으로 배우는 알파벳 쓰기]를 준비해 봤어요



책의 구성은 아래와 같아요

알파벳 색칠하며 쓰고 배우기

알파벳 놀이로 익히기

재미있게 알파벳 쓰기

알파벳 복습으로 마무리



알파벳을 쓰고 색칠해 보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알파벳을 익힐 수 있어서 좋았어요

둥이들도 놀면서 영어 공부를 하니까, 지루해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다가오네요 ㅎ

다양한 그림들이 나오는데, 본인들이 좋아하는 그림부터 색칠하기 시작하네요

고사리 같은 손으로 꾹꾹 눌러서 알파벳을 따라 써보기도 하구요

그림을 보면서, '엄마 이건 영어로 뭐야?'라고 물어보네요 기특한 둥이들 ㅎㅎ

아직은 대문자와 소문자를 헷갈려 하지만, 알파벳에 관심을 가진다는 것만으로도 만족해요



알파벳을 자연스럽게 노출시키기 원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