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캐릭터즈 속담 사전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저희집 콩순이와 제가 푹~ 빠져있는 캐릭터는

바로 산리오 예요!

어쩜 그렇게 귀여운지..

볼때마다 자기도 모르게

"아항~"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게 되는데요.

귀여운 산리오캐릭터와 함께하는 속담사전이 있어서 읽어보았어요!



산리오캐릭터즈

속담사전

서울문화사



앞쪽으로 캐릭터 소개가 나오는데

평소 책읽을때와는 다르게

완전 정독에 정독을 하는 콩순이였어요... ㅋㅋㅋ

"산리오가 그렇게 좋니..? ㅎㅎ"



총 6개의 장으로 이루어진 속담사전으로,

초성을 보면서 '무슨 속담일까?' 생각해보고 답을 맞추고,

어려우면 힌트도 살짝쿵 보면서 문제를 맞춰보았어요.

문제를 맞추고 나면.. 속담풀이와 속담을 활용하는 방법까지 배울수 있어요.

또한, 중간중간 속담 놀이터도 함께 있어서 콩순이가 재미있어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