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몇명 공포의 술래잡기 - 수수께끼 폐병원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으스스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려서부터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던 아이라서 그런지 귀신이야기를 은근 즐기는 11살 콩군이가 총 몇 명 공포의 술래잡기를 읽고 싶다하여 같이 읽어보았어요.

총 몇 명

공포의 술래잡기

수수께끼 폐병원

샌드박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서울문화사


공포체험 유튜브를 촬영하기 위해 아름다운 병원이라는 폐병원에 들어가게 된 중2 아이들, 평범하고 소심한 성격이지만 친구들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해내는 성격의 강수호, 유튜버로 성공하는 것이 꿈인 유튜버 꿈나무 홍후이, 아이돌 급의 뛰어난 외모 때문에 인기가 많은 SNS 셀렙 이루다가 폐병원의 내부를 탐험하다가 정체를 알수 없는 간호사와 어딘가 수상해보이지만 도움을 주는 아저씨 노석자 그리고 '이프리트'라는 상상 속 불의 정령이 있다고 생각하는 안미소 등을 만나며 펼쳐지는 이야기예요.



초4인 콩군이는 읽고, 읽고 또 읽고, 아주 재미있어했구요.

저는 왠지 모르게 처음부터 몰입하기는 좀 어려웠으나, 읽다보니 후반까지 급물살을 타고 끝까지 읽게 되어었어요.

(내용이 스피디하게 진행됨!!)

중간에 반전도 있고,

근데 막 한참 재미있을 만해졌을때 갑자기 끝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ㅠㅠ

수호와 후 앞에 의문의 남자가 나타난다는데...

2편 빨리 읽고 싶어요~^^



출판사로부터 해당 책을 제공 받아 진솔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