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TV 연령대별 공감 언제나 방울이 1 - 방울이네 가족을 만난다면? 방울이TV 연령대별 공감 언제나 방울이 1
김기수 그림, 김언정 글, 방울이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콩군이가 넘 재미있게 보는 채널 중에 하나인 방울이TV

덕분에 방울이TV 관련 책들도 넘넘 좋아하는데요~

연령대별 공감 언제나 방울이란 책이 나온걸 보고는

콩군이가 엄청 읽어보고 싶어하더라구요.

운좋게 서평에 당첨이 되어~

집으로 책이 오고,, 제가 서평을 쓰기 전까지 총 5번이나 읽어봤다는 콩군이예요.

(대단대단..!!)



연령대별 공감

언제나 방울이

1) 방울이네 가족을 만난다면?

원작 방울이TV

글 김언정 그림 김기수

서울문화사




등장인물

방울이네, 방울이 친구들, 방아리 친구들, 방우리 친구들

방울이 이름 뿐만아니라 첫째인 방우리와 막내 방아리의 이름도 넘 귀여운거 같아요!!

그리고 친구들 이름 또한 넘 웃겨요.. ㅋㅋㅋㅋ

완전 센스 돋는!! ㅋㅋㅋ




언제나 방울이 제 1편, 방울이네 가족을 만난다면? 에는 총 8개의 이야기가 나와있고,

뒤쪽에 공감 레벨업 퀴즈가 나오는데 콩군이가 막 저에게 문제식으로 내가면서 완전 진지하게 풀어봤어요.

아이들이 완전 좋아할만한 퀴즈가 나온답니다~^^



책의 내용이 넘 웃기고 재미있어서 완전 휘리릭~ 하고 읽게 되는 책인 방울이 TV

저도 모르게 킥킥 대면서 읽게 되더라구요~

(최고최고!)

다음이야기도 어서 빨리!! 나와주기를 기대해봅니다~~아~


출판사로부터 해당 책을 제공 받아 진솔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