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예비 초등 통합교과 - 6~7세, 하루 한장으로 시작하는 초등 학습 하루 한장 예비 초등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빠가 하루 한장으로 공부하는 모습을 보고

자기도 하루한장을 하고 싶다고 늘 말해왔는데..

요즘 콩순이가 꿈을 이루었다죠!!

#꿈은이루어진다.ㅋ

하루한장 시리즈로 공부를 하게 되어 넘넘 좋다는 울 콩순이 ㅋㅋㅋㅋ

자기도 오빠따라 하루한장 공부한다며 여기저기에 자랑하면서

요즘 매일매일 열공모드랍니다~!!!



매일 10분,

하루 한 장으로 준비하는 초등학습

통합교과

봄 + 여름 + 가을 + 겨울

Mirae N 에듀



봄, 여름, 가을, 겨울 교과서의 내용을 살펴보며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는 하루한장 예비초등 통합교과봄, 여름, 가을, 겨울과 나, 가족, 이웃, 나라에 대한 영역을 학습하게 되요.

총 8주과정으로 40일동안 공부하면 완북할 수 있어요^^


1주 봄

봄 날씨와 생활, 봄 친구들, 식물이 자라요, 자연을 보호해요.

"봄봄봄~ 봄이 왔어요~" 하면서 봄에 대해서 신나게 알아보았어요.

봄의 날씨는 어떤지, 옷은 어떻게 입는지 등을 살펴보고, 봄에 볼 수 있는 나비, 민들레, 개구리, 진달래 등 동식물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어요.




2주 여름

여름 날씨와 생활, 여름 친구들, 여름철 안전 수칙, 물과 전기를 아껴 써요.

여름철 날씨와 옷차림, 여름에 볼 수 있는 동식물과

여름철에 지켜야할 안전 수칙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3주 가을

가을 날씨와 생활, 가을 친구들, 추석, 고마운 마음을 가져요.

가을철 날씨, 가을에 만나는 동식물들,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에 대해 알아보고, 추석에 달을 보며 소원빌 듯, 하루한장 보름달을 보면서 소원도 적어보았어요.

콩순이의 소원은 "맛있는 음식과 사람을 많이 주세요"

우리 콩순이에게 사랑과 음식을 더 듬뿍듬뿍 줘야겠어용 ㅋㅋㅋㅋ




4주 겨울

겨울 날씨와 생활, 겨울 친구들, 설날, 나누고 도우며 살아요.

겨울의 날씨와 옷차림, 겨울잠을 자는 동물들, 우리명절 설날에 대해서 배워보았어요.

하루하루 열심히 공부하다보니 4주 5일차까지 끝!

딱 반을 끝냈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을 말해주고 알려줘도 자꾸만 까먹는 콩순이 였는데....

하루한장으로 공부하고 나서는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대한 개념이 생기게 된 거 같아 넘 기뻐요.

초등학교 1학년 내용이지만, 예비초등을 위한 책이기에 내용이 7살 콩순이에게 딱 맞아서

아이가 지루하지않고 재미있게 학습해서 좋았어요.

입학 전, 통합교과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을 것 같아

콩순이와 같은 예비초딩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