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 친구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하이라이츠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넘넘 좋아하는 숨은 그림 찾기

저희집 콩순이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요번에 Highlights에서 나온 첫 숨은그림찾기 책!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아서 아이가 넘 좋아하고

재미있어하더라구요~ 소개할게요!


Highlights

똑똑해지는 첫 숨은그림찾기

친구

highlights에서 나온 숨은그림찾기책!!

가볍고 얇아서 아이가 아이가 들고 다니기에 딱 좋더라구요!

아이가 부담없이 휘뚜루마뚜루 들고 다니면서

숨어있는 그림을 찾아보고 관련된 엑티비티들을 하는데

책은 가볍지만, 내용은 가볍지 않다는 사실..!



열심히 관찰해가면서 숨은 그림들을 찾아보고


따라그리기, 선잇기, 색칠하기, 상상하여그리기 등과 같은 놀이도 하게 되니

아이가 지루할 틈이 없이 넘넘 좋아하더라구요.

자꾸만 하고 하고 또 하겠다고 욕심내는 콩순이였다죠!!

덕분에 완북!!! 했어요^^


다른 책들도 더 하고 싶다는 콩순이 ㅋㅋㅋㅋ

이거 이거 구매각입니다 ㅎㅎ



출판사로부터 해당 책을 제공 받아 진솔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