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예비 초등 수학 - 6~7세, 하루 한장으로 시작하는 초등 학습 하루 한장 예비 초등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빠가 하루 한장으로 공부하는 모습을 보고

자기도 하루한장 하고 싶다고 늘 말해왔는데..

얼마전 꿈에 이루었다죠!!


하루한장 시리즈로 공부를 하게 되어 넘넘 좋아하는 울 콩순이 ㅋㅋㅋㅋ

나도 오빠따라 하루한장 공부한다고 여기저기 자랑에 자랑하더니

바로 열공모드 돌입했어요~


하루한장

예비초등 수학

미래N에듀





10주 과정의 하루한장 예비초등 수학이예요.

1,2,3,4,5 에서부터 100까지 수까지 배우고,

모양, 길이, 높이, 무게, 넓이, 양 비교

가르기, 모으기, 덧셈과 뺄셈 , 시계보기, 달력보기

색깔 무늬 크기 등의 규칙 찾기 까지!

학교에서 배우는 것을 모두모두 미리미리 배워보게 된답니다!


첫째, 둘째, 셋째, 넷째.....

어려울만도 한데 하나하나 색칠해가면서 배워보고,

숫자의 크고 작음을 알아보고,

1~10까지는 자신있게 셌지만

그 이후는 헷갈려했는데

이제 숫자 100까지도 열심히 셀수 있게 된 콩순이랍니다^^

모양도 열심히 찾아보았어요.

예쁘게 색칠도 해보고,

다른 부분을 찾아보면서 모양에 대해 재미있게 배웠어요.



고사리 같은 손으로 하나하나 풀어보는 콩순이예요.

덧셈과 뺄셈을 따로 배우거나 해본 적이 없어서 어려워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넘넘 잘 풀어내더라구요.

GOOD!!


매일매일 조금씩 시간을 내어 공부하는 콩순이인데요.

하루하루가 쌓이다보니 벌써 5주차까지 공부를 완성했더라구요^^

(반은 완성, 반은 미완성)

(완북까지 파이팅!)

완벽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매일매일 공부하다보니

학습하는 시간이 조금은 더 체계적으로 잡혀가는 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하루에 딱 한장씩! 꺼내 공부하는 하루한장

아이의 공부습관을 잡고~!

책을 끝까지 완북할 때까지~!

으쌰으쌰 화이팅해볼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