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소녀 달자 달콤오싹 숨은 친구들을 찾아라!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은 그림찾기를 넘넘 좋아하는 우리집 콩남매들 ★

지난번에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책을 가지고 마르고 닳도록 열심히 찾았는데

요즘 즐겨보고 있는 만화 뱀파이어 소녀 달자의 숨은 친구들을 찾아라 보고 넘넘 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해보자 해보자~"

"어서 찾아보자~~"


뱀파이어 소녀 달자

달콤오싹 숨은 반짝반짝 친구들을 찾아라!

서울문화사



뱀파이서 소녀 달자!!

요즘 콩군이 좋아하는 만화예요.

만화로도 보고 책으로도 읽어보았는데..

이렇게 숨은 친구들을 찾아라! 까지 하게 되니 콩군이가 완전 신나하더라구요!

숨은친구들을 찾아라! 책이 일반적인 책과는 달리 아주아주 커서 여기저기 숨어있는 달자와 친구들을 찾아볼 맛(?)이 난답니다 ㅋㅋㅋㅋ



숨은 친구들을 찾아라! 놀이 방법은

1. 찾아보기 ▶2. 게임하기 3. 정답 보기 로 되어 있어요.

동구네 반에 전학 온 귀엽고 엉뚱한 소녀 달자.

그런데 이 짝꿍 뭔가 수상하대요!!

책 속에 숨어있는 수상한 전학생 달자와 선생님, 친구들을 모두 찾아봅시다~~



달자의 넘넘 귀여운 캐릭터!!

다양한 주제로 나와 있는 숨은 친구들 찾기!

숨은 달자와 친구들을 찾고 관찰하면서 아이의 집중력이 높아지고,

다양한 미션을 해결하면서 문제해결력이 생기며,

아이는 성취감을 느끼게 되어요~

오른쪽 페이지마다 나와 있는 달콤오싹 초성 퀴즈! 가 나와 있는데

역시 만화를 열심히 봐서인지 어렵지않게 잘 맞추더라구요 ㅋㅋㅋ



단순히 달자와 친구들의 등장인물 찾기만 하는게 아니라 중간중간 미로게임, 틀린 그림 찾기, 그림자 찾기, 달라진 점 찾기 등 다양한 놀이가 수록되어 있어서 더 재미있어했어요!

숨은 친구들을 찾아라!!

한번 보고 끝나는 일회성 책이 아니라 두고두고 옆에 보는 책이라

진짜 진짜 이 책 소장용으로 강추해요!!


출판사로부터 해당 책을 제공 받아 진솔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