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English BITE 알파벳 쓰기 하루 한장 English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내년이면 초등학생이 되는 울 콩순이,

공부가 뭔지 아직 잘은 모르지만...

그래도 오빠가 하는 걸 봐서 그런지 늘 초등학교에 빨리 가고싶다고 하고,

학교에 어서 가서 자기도 빨리 공부하고 싶다고 해요. ㅋㅋㅋㅋㅋ

공부가 좋다는 울 콩순이와 하루한장!

찐 공부를 시작해봤어요^^



하루한장 English bite

알파벳 쓰기

미래N에듀


본격적으로 학습 시작!!

하루한장 알파벳쓰기는

알파벳A~Z까지 배우는 과정이예요~

위쪽으로 나와있는 QR 코드를 찍으면 음원을 들을 수 있어요!!


삐뚤빼뚤하지만 하나하나 열심히 써보는 콩순이랍니다~

학습계획표 안쪽으로 나와있는 알파벳 한눈에 보기를 통해 알파벳을 하나하나 찾아보면서 꼼꼼히 알파벳을 익히는 콩순이예요.

그리고 앞장에 나와있는 알파벳은 시키지도 않았는데 꼭 꼼꼼히 색칠을 하면서 알파벳을 예쁘게 만들어주고!

아래쪽에 나와 있는 깨알정보도 열심히 소리내어 읽어가면서 새로운 지식을 얻어요~!

중간중간, 스티커를 붙이는 것들도 나와서 콩순이가 신이나서 스티커를 붙여주었어요~

또한, 지루하게 알파벳 쓰기만 하는게 아니라

미로찾기나 숨은 알파벳 찾기, 사다리타기 등 다양한 놀이가 나와서 재미있게 알파벳을 모양을 익히더라구요~


한주의 마지막날에는 복습!!을 해요.

앞서 배운 알파벳들을 복습해 보는 날!

알파벳 한눈에 보기를 애지중지하면서

'뭐였더라?' 하면서 슬쩍 컨닝도 해가면서 ㅋㅋㅋㅋ

열심히 배운 내용을 다시한번 상기해봤어요^^

완벽하진 않지만 열심히 하는 너의 모습을 칭찬해!

최고야!!

7주 과정이 끝난 후엔 배운 내용을 복습해볼겸

알파벳 쓰기노트를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합니다.

미래엔 하루한장 English bite 알파벳쓰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