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맨 1 - 도그맨, 핫도그의 침공 도그맨 1
대브 필키 지음, 노은정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언제부턴가 저보다 더 책에 관심이 많아진 10살 아들 콩군이가 읽고 싶은 책이 생겼다면서 이야기 하더라구요.

그 책은 바로 도그맨!!

영어로 되어 있어서 읽기가 어려웠는데..

한글로 나왔다며!!

꼭 읽어보고 싶다며!!

그러다 좋은 기회가 되어 도그맨 책을 읽게 되었어요.



책이 도착했어요.

DOG MAN

도그맨, 핫도그의 침공

도그맨의 첫번째 책이예요.

책 읽기 싫어하는 아아의 인생을 바꿔 준 책이래요!

작은 도그맨 카드도 함께 들어 있었어요.


몸은 사람이고, 머리는 개인 도그맨!!

상상력 넘치는 캐릭터와 그보다 더 재미있는 이야기로 인해서 앉은 자리에서 뚝딱! 하고 콩군이가 책을 읽더라구요.

그리고 재미있다면서 읽고, 또 읽고...


"뭔데 그렇게 재미있어?" 하는 의구심에 저도 읽어봤는데..

ㅎㅎㅎ 저 또한 휘리릭~ 하고 읽게 되었네요.


여기여기 완전 공감되는 부분...

이 책을 펼치는 순간 우하하 웃게 될 거야!

등줄기가 오싹해져서 등을 긁게 될 거야!

신나서 바닥에 주저 앉아 엉덩이를 씰룩거리게 될 거야!

책을 읽는 콩군이의 모습이랑 자꾸 매칭되면서 넘 공감되었어요..ㅋㅋ

뒤쪽으로 도그맨과 피티, 필리를 그리는 방법이 나와 있어요.

콩군이도 책을 읽고 나서 연습장에 막 따라서 그려보던데..

책을 읽고 독후 활동으로 아이들이 따라 그려보면 좋을 것 같아요.

도그맨의 2편은 도그맨과 납작 피티래요!

2편도 넘넘 기대가 되네요^^

출판사로부터 해당 책을 제공 받아 진솔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