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이발소 다른 그림 찾기
두드림교육연구소 기획 / 두드림M&B / 2022년 3월
평점 :
품절


저희집 아이들이 넘넘 재미있게 즐겨보는 만화중에 하나인 브레드 이발소!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들이 나오는 다른그림찾기 책이 있어서

"이건가? 저건가? 헷갈려~~!!" 하며 ㅋㅋㅋㅋ

아이들과 함께 어디어디가 다른지 찾아보면서 아이들의 집중력, 관찰력, 사고력을 UP 시켜보았어요!!



브레드이발소

다른 그림 찾기

두드림엠앤비




아이들이 넘넘 좋아하는 브레드 이발소!

브레드이발소에 나오는 캐릭터 소개도 빼놓지 않고 첫장에 딱! 나와 있었어요.

아이들도 신이 나서 캐릭터들을 살펴보고

본격적으로 다른그림 찾기를 해보았어요.


상 중 하 그리고 최상까지!!

난이도가 구분되어 있어서 본인에 맞는 레벨을 선택하여 다른그림 찾기를 해 볼 수 있어요!

다른 그림 찾기에 완전 자신이 있다면 최상을!

어린 아이들이라면 하에 도전해보면 되겠죠~~

하지만,, 저와 아이들은 도 좀 어렵게 느껴지더라구요.

하하하.. 관찰력이 부족한지.. ㅋㅋㅋ

더욱더 열심히 집중해야했어요.



브레드 이발소 책 한권에 모두모두 모여라!!!

아빠까지 막 모여서 열심히 다른 그림을 찾아보았어요!



어렵기는 했지만...

같이 집중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브레드 이발소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아이들!

다른 그림 찾기, 숨은 그림 찾기 등을 하기 좋아하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책인 것 같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